본문 바로가기
내 마음대로 보는 세상

쿠팡이츠 썸머 보너스 프로그램(신규 노비 모집합니다)

by TravelPocket 2021. 6. 18.

쿠팡이츠에서 배달 시작하고 최대 100만원 보너스 받기라는 배너가 저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저는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등 같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지도 않고 부정적으로 보고 있기에, 저건 또 뭐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배너를 눌러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짠!

 

 

대단하지 않습니까? 100만원 보너스 지급이라니요? 순간 쿠팡이츠가 라이더분들 생각해서 이런 혜자 이벤트를 진행하나?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조금 밑으로 내렸습니다.

 

 

조건 보이시나요? 신규 배달파트너 분들을 대상으로, 기존에 하시던 분들은 아니죠 ^^. 1주에 130건, 80% 면 104건인데요. 주 7일 해도 하루에 15건씩 해야 달성 가능한 수치입니다. 2020년 10월 모기자분이 체험한 기사에 10시간 일하고 15건 처리하셨다고 하네요. 위 이벤트는 신규 배달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니 동일 기준으로 계산하면 적절할것 같아요.

 

네 그렇습니다. 사실상 신규 배달파트너로서는 달성하기 빠듯한 조건으로 보이고, 한주라도 완료율 80%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에는 추가 보너스 20만원은 받지 못하게 되는 조건입니다.

 

본인 소유의 바이크가 없는 분들을 위한 렌탈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조건이 어떨지 궁금하니 안눌러볼수가 없었습니다.

 

 

30일 기준 기본요금 52만원, 프로모션 요금 32만원. 렌탈비는 선납이네요. 보험은 렌탈비에 포함되어 있고, 80건 이상 수행하고 완료율 80%를 달성해야 32만원에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걸 보면 저는 참 쿠팡이 일을 잘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쿠팡이츠 입장에서요. 자본을 이용해 시스템을 갖춰놓고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이지만, 이용자들을 너무 짜내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어요. 쿠팡이츠에 대한 라이더분들의 생각과 그리고 위 이벤트에 대한 의견이 너무 궁금합니다.

 

앞으로도 저는 쿠팡이츠는 물론, 배민, 요기요 등 배달은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

댓글